스포츠조선

화장품 브랜드 원페이스, 2015 신입대학생 '힘내라! 청춘'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3-11 16:52


원페이스가 '힘내라! 청춘'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www.oneface.co.kr, 대표 김용회)가 2015학년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힘내라! 청춘' 이벤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

'힘내라! 청춘'은 대학 입학과 동시에 취업난을 걱정하는 신입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당첨된 20명의 신입생들에게 원페이스가 지난달 개발한 20대 피부에 좋은 수분미백 화장품 '모링가 생생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신입생은 20일까지 자신의 페이스북에 본인이 다니는 대학 학생증(주민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는 가림) 사진과 함께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글귀를 적어 올린 뒤 이를 원페이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nefaceshop) 해당 이벤트 댓글란에 인터넷주소(URL)로 붙여 넣어주면 된다. 당첨자는 23일 개별 통보된다.

모링가 생생 크림은 히말라야 등 척박한 지역에서도 자생하는 모링가나무로부터 추출한 모링가워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모링가워터가 나무 내부의 수분을 계속 함유·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데, 모링가 생생 크림은 이를 주성분으로 피부 수분유지 효능을 더했다. 미세먼지로부터 모공청결을 지키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모링가워터와 함께 함유된 산양유, 제주산 유채꽃꿀, 당나귀유 등 양질의 재료들도 피부 수분 유지를 돕는다.

특히 산양유는 모유와 성분이 가장 유사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우유보다 28% 높은 셀레늄을 함유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데 효능이 있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젊은 자식들을 두고 있는 한 사람의 아버지로서 청년들이 삼포세대(연애·결혼·출산 포기)로 불리는 세태를 평소 안타깝게 생각했다"며 "신입생들이 기 죽지 않고 힘껏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