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울고 웃고…로또 당첨자들의 갖가지 사연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01-08 11:03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로또 당첨자의 사연이 올라왔다. 사연의 주인공은 624회차 로또 2등 당첨자인 박원호(가명), 이명길(가명)씨이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평범한 직장인이라는 것과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로또369(lotto369.net)에는 두 당첨자와의 통화내용이 게시되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또369의 김지혜 팀장은 "두 당첨자와의 통화가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전했다. "박원호씨의 경우는 통화중에 너무 울먹여서 말을 이어나가기가 힘들 정도였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게시물이 등록된 이후에 더욱 화제가 된 것은 로또369의 625회차 성적 때문이다.

625회차의 추첨이 끝난 후에 로또369는 당첨자 명단을 검토하고 있었고 1등 당첨자와 2등 당첨자를 확인하였다. 1등 당첨자로 확인된 김수홍(가명) 씨와 통화를 진행하면서 로또 구매 여부를 물었는데 아쉽게도 반복되는 한숨과 함께 "정신이 없어서 구매를 못했다"는 말을 전해들었다고 한다. 너무나도 아쉬운 상황에 로또369 직원은 묵묵히 수화기만 잡고있던 중 김수홍씨의 "감사하다"는 말 한마디로 오히려 직원들이 숙연해 졌다고 한다. 김지혜 팀장은 "로또369의 모든 회원님들이 1등에 당첨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로또369는 로또의 신이라 불리는 게일하워드와 로또명인이라 불리는 후나츠사카이의 분석기법들을 철저하게 분석 후에 로또369만의 시스템을 개발하여 운영중이며 꾸준히 당첨자들이 배출되고 있다고 한다. 로또369는 타 업체와는 다르게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용하고 있으며 연구원들과 전문가들도 직접 분석&검토 작업에 참여함으로써 더욱 확률 높은 번호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로또369의 당첨예상번호는 회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최초 가입하는 무료회원에게 2주간 VVIP등급에게 제공되는 1등 예상번호를 제공하고 있고 브론즈, 실버, 골드,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급에서 본인의 목적에 맞게 상품 가입을 하면 된다. 또한 꿈해몽, 만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