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조 말론 런던만의 우아하고 심플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수 '코롱 인텐스(Cologne Intense) ' 6종 출시를 앞두고 배우 고준희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향수 화보에 참여한 고준희는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한국에 론칭하기 전부터 사용해 오던 향수다"며 "몸에 한가지 향기가 완벽하게 입혀지면 좀 더 섹시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고준희는 평소 목 주변을 시작으로 바지와 코트를 포함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몸에 향수를 사용하는 편이라고 한다.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진귀한 키아라 우드 향으로 감사의 향연을 벌이는 일본의 예술적인 의식에서 영감을 받은 향이다.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풍부한 앰버와 블랙 오키드에 블랙 카다멈의 청아함을 더하고 진저와 워터 릴리가 마음을 편하게 진정시켜주는 향수다.
조 말론 런던, 인스타일과 함께한 고준희 향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2일 출시 예정인 조 말론 런던의 신제품 '코롱 인텐스' 6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shinsegaemall.ssg.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으로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