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4 고객만족도 1위 상품] 점심때도 줄서는 고깃집 '파불콩' 입맛 유혹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12-18 10:34


'싸고 푸짐하고 맛이 좋으면 반드시 성공한다.'

한식 브랜드 '파불콩'(www.pabulkong.com)을 선보인 ㈜아라리의 경영 철학이자 슬로건이다.

파불콩은 브랜드 론칭 당시부터 저녁 영업 뿐만 아니라 점심 영업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콩나물, 대파를 베이스로 이색적인 요리를 선보이면서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구성으로 언제든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싸고, 푸짐하고, 건강에 좋은 최상의 음식궁합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고, 점심 메뉴와 저녁 메뉴의 차별화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유입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아라리 관계자는 "점심시간에도 줄 서서 먹는 고깃집으로 유명한 만큼, 점심 영업 매출이 일반 고깃집 저녁 매출과 비슷할 정도로 매우 높다"며 "고객 재방문율이 높고, 테이블당 단가 높기 때문에 작은 점포에서도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고,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 투자금 회수도 빠르다. 소자본, 소점포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좋은 창업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라리는 특제소스부터 식재료까지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한 지원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을 돕고 있다. 따라서 전문 인력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점심과 저녁시간 매장을 모두 운영해도 노동의 강도가 높지 않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1544-6364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