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www.basichouse.co.kr)는 12월 1일부터 '반려동물 가족 사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베이직하우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basichouse)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사연을 함께 등록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총 5팀을 선발하며 최우수작 1팀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카메라를 우수작 4팀에게는 베이직하우스 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수상 가족에게는 반려동물과 함께 가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선작은 12월 30일 베이직하우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반려동물 가족 사연 공모전' 캠페인 모델로는 가수 '배다해'가 선정되었다. 배다해는 유기견 수호천사라는 애칭이 붙었을 정도로 10년 전부터 자발적으로 동물협회 후원활동에 참여했다.
한편, 베이직하우스 '반려동물 가족 사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이직하우스 홈페이지(http://www.basichouse.co.kr/)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basichouse)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