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8회 코리아베이페어, 12만명 찾으며 성황리에 종료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13 17:39


제8회 코리아베이비페어가 지난 12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12만명이 찾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제공=코베

제 8회 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가 지난 12일 나흘 동안 약 12만명의 관람객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박람회·전시 전문업체 ㈜이가전람(대표 이상범)이 주최하고 튼튼영어, 베이비뉴스가 후원한 이번 코베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진행했다. 박람회엔 250개 브랜드가 참여해 900부스에서 다양한 임신·출산·교육 제품 및 서비스들이 소개됐다.

특히 코베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1억원 상당의 경품 행사 '스탬프 빙고투어'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코베에선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0명의 임산부에게 벨라보체 태교음악회, 고가 경품 등을 선물한 프리미엄 산모교실 등을 열었다. 산모수첩을 가져온 예비맘들에겐 깜짝 타임에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펼쳤다.

임신·출산전에는 카시트, 유모차, 기저귀, 이유식 등 기본적인 유아용품 부터 건강보조식품, 아토피 치료 제품, 주방용품, 아웃도어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품이 소개됐다. 유아교육전은 지난 7회 때 보다 더 다양한 교육 업체들이 참가했다.

이가전람 이상범 대표는 "매년 많은 관람객이 코베를 찾아주시는 만큼 더 풍성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항상 기대되는 육아박람회가 되겠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모범적인 베이비페어로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