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립스코리아 프리미엄 커피 메이커 '카페 고메'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6 16:07


필립스코리아가 프리미엄 커피 메이커 '카페 고메'를 출시했다.

헬스 앤 웰빙 부분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아치형의 독특한 디자인에 필립스만의 고온 추출 기술로 핸드 드립 커피와 같은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고급 커피 메이커 '카페 고메(Cafe Gourmet, 모델명: HD5407)'를 출시한다.

필립스 카페 고메 커피메이커는 1988년에 처음 출시되어 핸드 드립 커피와 같은 '고온 추출 기술'을 적용해 유럽을 중심으로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 메이커 시리즈. 필립스만의 고유한 '고온 추출 기술(Boil & Brew system)'은 핸드 드립 커피 추출 원리를 이용, 바리스타가 막 내린 듯한 풍부한 향과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필립스 카페 고메의 '고온 추출 기술'이란, 커피에 사용될 물을 완전히 끓인 후 93℃ 이상의 고온 상태에서 커피 원두로 흘려 보내 최상의 맛과 향을 이끌어내는 추출 방식. 일반적인 커피 메이커가 물을 가열하는 동시에 커피 원두로 흘려 보내 추출 과정이 짧아 커피 고유의 진한 맛이 떨어졌다면, 신제품 카페 고메는 93℃ 이상의 고온에 도달한 후 추출이 시작돼 정성 어린 핸드 드립 커피와 같이 원두커피가 가진 최상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90℃ 이상의 뜨거운 물은 커피 가루가 빵이 부풀 듯 부풀어 오르는 온도로, 93℃는 실제 바리스타가 핸드 드립 커피 제조 시 맞추는 물의 온도로 유명하다.

새롭게 출시된 카페 고메 커피메이커(HD5407)는 고온 추출 기술에 최적화된 아치형의 외관 디자인으로 2014년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트렌드에 부합하는 모던함과 세련미를 인정 받았다. 투명한 물탱크를 통해 물이 끓고 커피가 추출되는 전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에 블랙과 메탈의 차분한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해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해준다.

분쇄된 커피를 투입하고 커피를 내리는 필터에는 분리 가능한 영구 필터를 적용해 손쉽게 세척하여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전식 필터 홀더로 원두 투입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누수방지 기능을 탑재해 커피 추출 중 언제든 추출을 중단하거나 시음할 수 있다.

추출된 커피가 담기는 용기 아래에는 이중 열판을 적용, 오랫동안 식지 않고 온도를 유지해 아침에 내린 커피를 오후까지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 최대 8~12잔의 커피를 한 번에 추출 할 수 있어 가족뿐 아니라 친구, 지인 등이 모인 자리에서도 유용하다. 제품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발판이 장착되어 있으며 코드 보관을 위한 홈이 마련되어 정리가 편리하다.

필립스 카페 고메(Cafe Gourmet, 모델명: HD5407)는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매장 등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79,000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