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G, 대학생 페스티벌 기획단 '드림크루' 2기 모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03 14:04

KT&G(사장 민영진)가 3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 하는 '드림크루(Dream Crew)' 2기를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드림크루는 11월 15일에 개최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실습에 참가할 수 있으며,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 당일에는 운영 스태프로도 활동하는 등 기획, 실습, 운영 등 공연 전반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올해 3회를 맞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무대에설 기회가 부족했던 신인 아티스트들을 발굴해 그들의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이다.

참가신청은 공연기획 및 페스티벌에 관심 있는 대학생은 누구나 가능하며, 웹사이트(www.sangsanguniv.com)에서 자신의 관심 분야에 따라 콘텐츠팀과 프로젝트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선발미션을 포함한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분야별 각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하며, 이들에게는 정기모임 때 마다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는 한편 활동 종료 후에는 참가 수료증도 발급된다.

KT&G 관계자는 "드림크루는 단순한 자원봉사가 아니고 페스티벌 기획에서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문화공연 기획을 꿈꾸는 열정 있는 대학생들이 이번 활동을 통해서 상상실현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