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슈 클래식 포마드' 롯데 드럭스토어 남성존 전체 판매율 1위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3 10:57


남성 그루밍 시스템 다슈코리아에서 출시된 '다슈 클래식 포마드(100ml)'가 런칭 2개월 만에 롯데 드럭 스토어 롭스(LOHB'S)에서 남성카테고리 전체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전 '다슈 포맨 프리미엄 헤어왁스'의 판매율 1위에 이어 다슈 포마드 역시 고공행진 하고 있으며, 포마드 시장에 수입제품의 강세가 지속되는 시점에서 다슈 클래식 포마드의 선점은 더욱 주목할 만한 기록이다.

'다슈 클래식 익스트림 레드 포마드'와 '오리지널 골드 포마드'는 동양인의 모발 특성을 고려하여 세정력과 세팅력까지 모두 갖추며 수성포마드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으로 포마드 사용자들 사이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며 모발손상을 최소화하며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소비자의 요구를 더욱 충족시킬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론칭 후 2개월간 공식 서포터즈와 국내 헤어 디자이너들의 품평을 거쳐 외관과 제품력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적극 발맞추었고, 포마드 스타일링에 필요한 콤브를 함께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포마드 입문자들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한편 다슈코리아는 지난달 '다슈 플레이 3D 튜브왁스 시리즈'를 출시하여 포마드뿐만 아니라 헤어왁스 라인 또한 폭넓게 확장하였다. 다슈 플레이는 다슈 포맨 프리미엄 라인보다 좀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튜브타입 헤어왁스로, '깨끗한왁스' 라는 컨셉에 맞춰 세정력에 민감한 국내 사용자들의 요구를 더욱 충실히 반영한 제품이다.

다슈코리아의 다양한 제품들은 국내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슈 공식 홈페이지( www.hairwax.co.kr )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