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캐세이패시픽, 7개 최고급 호텔 구성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02 11:22


Hong Kong at Night

캐세이패시픽이 2일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는 서울-홍콩 왕복 항공권 (일반석 또는 비즈니스석)과 홍콩 내 7개 최고급 호텔의 1박 숙박권으로 구성, 2015년 3월 26일까지 구매 할 수 있다. 가격은 최저 68만2000원부터다. (1박2일 숙박 및 일반석 이용 시 1인 요금,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 변동 가능) AEL(홍콩공항철도) 이용은 추가 비용으로 선택 가능하다.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홍콩 내 7개의 최고급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 및 럭셔리한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각 호텔에서는 조식을 포함해 다양한 최고급 부가 혜택들까지 제공하고 있어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호응이 잇따를 것으로 기대된다. 부가 혜택은 선택하는 호텔에 따라 달라지니 구매 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포시즌 호텔의 경우, 홍콩에 오면 꼭 경험해야 할 것 중 하나인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를 포함해 이브닝 칵테일 등 무료 식음료가 제공된다.

패키지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7개 호텔은 포시즌 (Four Seasons Hotel), 인터콘티넨탈 홍콩 (Intercontinental Hong Kong), 아일랜드 샹그릴라 (Island Shangri-La Hong Kong),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The Landmark Mandarin Oriental Hong Kong), 랭함 홍콩 (The Langham Hong Kong), 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 리츠칼튼 홍콩 (The Ritz-Carlton Hong Kong)으로 모두 최고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양석호 캐세이패시픽 이사는 "최근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는 과감하게 투자하는 '가치소비'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홍콩 여행을 선사하고자 본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경험하고 돌아오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