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디자이너 최범석, LG전자 'G3 스트릿 포토제닉 페스티벌' 참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12 14:23


최범석 디자이너가 LG전자 'G3 스트릿 포토제닉 페스티벌 '에 참여한다.

'패션왕' 최범석 디자이너가 LG전자의 'G3 스트릿 포토제닉 페스티벌(G3 Street Photogenic Festival)'에 참여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LG전자가 스마트폰 'G3'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로 G3의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과 호평 받고 있는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LG전자와 손잡고 동료 디자이너 및 모델 등 여러 패션 피플들과 함께 직접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최범석 디자이너만의 세련된 패션과 스마트폰 'G3'가 어우러진 패션 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엔 최범석 디자이너를 포함해 클라라, 쿨게이, 송종국 가족 등 다양한 분야의 패션 사람들이 참여한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이번 페스티벌은 IT와 패션, 문화가 어우러진 시도로 미국 패션위크서 글로벌 IT기업들과 디자이너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협력의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페스티벌에 홈페이지를 개설해 사이트를 통해 패션피플, 인스타그램 및 이벤트 참가자들의 다양한 사진을 공개할 계획이다. 일반인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투표로 우승자를 가려 상금과 G3 스마트폰을 부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