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델들이 설탕 대신 애용하는 스위트너로 알려지며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Cid Botanicals의스테비아(이하 Cid 스테비아)가 여름을 맞이해 5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스테비아 스위트너는 남미 지역에서 자라는 스테비아 허브에서 추출한 제로칼로리의 천연 제품으로 국내 유명 모델들과 헐리웃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에 이용된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급증한 제품.
특히, 구입한 제품과는 다른 맛의 Cid 스테비아 제품을 받을 수 있어 한 개의 제품만 구입해도 오리지널, 바닐라, 모카, 패션프루트 등 모든 맛의 스테비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로 작용할 전망이다. 또한 이 같은 패키지 이벤트 이외에도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국의 헬스케어 업체인 Cid Botanicals의 국내 독점 수입업체인 주식회사 골프위시 관계자는 기상청이 올 해 여름이 한 달 가량 일찍 찾아오고 기온도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전망함에 따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국내에서 스테비아 스위트너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cidstevia.co.kr를 참고하거나 검색창에 "Cid 스테비아"를 검색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