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로야구, 네이버 캘린더로 더욱 알차게 즐기세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28 10:29


네이버 캘린더에서는 국내 9개 야구구단의 경기정보를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는 인기공개캘린더를 통해 국내 야구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포츠캘린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가 PC나 모바일에서 네이버 캘린더를 설치하고, 응원하는 구단의 일정을 구독하면 자신의 캘린더에 경기장소와 시간뿐 아니라 선발투수 및 경기결과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한번 캘린더 서비스를 구독하면 지난 경기결과도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 구단의 경기일정을 중복해서 볼 수도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 인기공개캘린더 서비스에서는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가 등 해외축구 리그별 경기 일정과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해외 축구 캘린더와 소녀시대, EXO 등의 공식 스케줄을 전달하는 스타 캘린더와 TEPS와 SNULT 등 시험일정 및 결과발표를 확인할 수 있는 교육 캘린더 등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캘린더는 이용자가 개별 용도에 따라 캘린더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글 캘린더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음력 기념일 설정이나 시간표 기능, 다이어트나 절약 등 목표 관리 캘린더로 이용자는 더욱 간편하게 캘린더를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