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뚜루팝, ‘발렌타인데이 아이스크림 케익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28 08:43


나뚜루팝이 '발렌타인데이 아이스크림 케익'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대표 노일식, www.natuur.co.kr)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발렌타인데이 아이스크림 케익 2종'을 출시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아이스크림 케익'은 달콤한 체리맛 아이스크림을 기본으로 한 '쥬얼리러브'와 '마이러브' 총 2종으로 사랑스러운 하트모양이 특징이다.

'쥬얼리러브'는 체리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달콤한 맛으로 딸기쿠키 위에 크랜베리와 라즈베리를 올려 하트모양 보석상자를 연상케 하며 '마이러브'는 바닐라와 체리 아이스크림을 기본으로 초코쿠키 위에 산딸기를 하트모양으로 꾸며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제품이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만 5천원이다.

한편 나뚜루팝은 매달 한 종류의 케익을 지정해 할인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달의 케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2월 '이달의 케익' 이벤트는 신제품 '마이러브'로, 구매 고객에게 카드지갑을 무료로 증정하며 금액에 관계없이 1월에 이용한 나뚜루팝 영수증을 지참하면 이달의 케익을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케익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케익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