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별그대' 천송이가 엿보인 숙취해소 비법은?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1-23 11:09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전지현)이 스파클링 워터를 마시는 장면.



최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제법 화제다.

잘생긴 초능력 '외계인'과 초특급 연예인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주제로 독특한 스토리도 그렇지만 주연 배우의 인기가 압권이다.

여성과 남성들은 동상이몽으로 이 드라마를 즐긴다. 여성들은 배우 김수현(도민준 역)을, 남성들은 전지현(천송이 역)을 바라본다.

특히 특급 여자 배우로서 이미지 관리를 희생시킨 전지현의 코믹 연기는 매회 새로운 화제를 낳는다.

그런 전지현이 22일 11회 방송분에서는 또다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스페셜한 숙취 해소 비법을 살짝 엿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1회 방송분에서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사랑을 고백했다가 거절당한 뒤 밤새 술을 마시며 괴로워했다. 다음날 잠에서 깬 천송이는 과음으로 인한 두통과 갈증을 호소하며 숙취 해소를 위해 주방 냉장고에서 스파클링 워터 버튼을 눌러 즉석에서 스파클링 워터를 마셨다. 부스스한 차림새로 유리컵 가득 직접 만든 스파클링 워터를 마시던 천송이는 동생 천윤재(안재현 분)에게 지난밤 자신의 주사에 대해 전해 들으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때 살짝 등장했던 스파클링 워터 제조책은 삼성전자의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였다.

천송이가 선택한 숙취 해소 비법인 스파클링 워터는 체내 수분 흡수를 빠르게 도와 과음 후 갈증, 피로, 두통 등 숙취의 원인인 탈수 증상을 해결해 준다고 한다. 또 스파클링 워터 속 탄산 기포는 모세 혈관을 확장하고 유해산소를 배출해 체내 피로를 유발하는 유산을 중화시켜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천송이의 주방에 등장한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는 소다스트림 탄산가스 실린더를 냉장고 내부에 장착해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정수된 물을 간편하게 숙취 해소는 물론 다양한 효능의 웰빙 스파클링 워터로 바꿔주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탄산 농도를 3단계로 선택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