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처스플러스, 신년 맞아 '2014 새해 건강한 1년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0 15:57


네이처스플러스가 설을 맞이 '2014 새해 건강한 1년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네이처스플러스

미국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Nature's plus, www.naturesplus.co.kr)'가 설을 맞이해 2월 3일까지 맞춤형 선물세트 '2014 새해 건강한 1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www.npshop.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연령,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세트 상품을 구성했으며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의 건강을 관리해 줄 네이처스플러스의 남녀 맞춤형 멀티비타민 세트 '소스오브라이프 맨(60정)'과 '소스오브라이프 우먼(60정)'은 야채, 과일, 곡물, 허브 등 천연 식물원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4병 세트 구매 시 기존 가격보다 45%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천연 식물원재료를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내 안전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한 네이처스플러스의 식물성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DIY 세트', 임산부와 태아의 영양을 한번에 충족시켜주는 '임산부 건강 세트', 영양 균형과 활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 '활력 세트' 등 선물 받는 대상과 건강 상태에 따라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 세트가 준비돼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설을 맞이해 부모님과 친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을 위해 건강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으로 감사의 마음과 건강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1972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40년 전통의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브랜드다. '자연상태 그대로 식물의 원천적인 힘이 전해지도록 노력하는 일'을 철학으로 천연 식물의 힘을 제품에 담고자 노력하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설 선물세트는 전국의 백화점과 약국,
온라인몰(www.np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