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습과 탄력을 한꺼번에, 아모레 토탈에이지 바디로션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2-19 17:29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로션

'해결하고 싶은 바디 고민은?' 이 질문에 무려 83%의 여성들이 바디 피부의 탄력까지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TNS조사/ 여성 200명 대상/ 해결하고 싶은 바디고민)

단순히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 관리를 뛰어넘어 잃어버린 탄력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에 관심이 점차 깊어지고 있다. 이러한 고민은 바디케어 시장 확대로 이어져, 탄력을 가꿔주는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등장케 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 아모레 일리(一理)가 있다. 젊고 탄력 있는 바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선조들이 사용해온 원료를 활용해 바디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복합성분을 개발했다.

한방 바이오 'Synergy Complex'는 인삼, 콩, 녹차, 동백의 4가지 한방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복합 효능물질로, 노화 현상인 탄력, 보습, 피부톤,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삼의 주요 효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유래 물질 Compound K가 피부 항노화 유전자·단백질을 활성화하며, 콩 발효 물질로부터 얻은 SOYPOL SP 성분이 피부 수분 보호 효과를 나타낸다고.

대표품목인 토탈에이지 바디로션(350ml/ 2만원 대)은 만족 설문조사 결과 탄력 57%, 보습 100%, 각질 76%, 윤기 86%의 응답을 이끌어냈다.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로션 단일 품목으로 51억 매출, 50만개가 판매되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