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자파 걱정 끝', 온도조절기에 EMP인증!

기사입력 2013-12-02 14:38 | 최종수정 2013-12-02 14:46

금호매트]
전자파안심_금호신의온열매트

겨울을 이기는 쉬운 방법중 하나는 전기매트 사용이다. 그러나 보온에 효과적인 전기매트의 고민은 전자파이다. 전기 열선과 전자파는 피할 수 없는 관계이다. 온수매트도 물을 타고 전기가 흐르기에 전자파의 위험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다. 매트의 온도조절기부분 문제로 전자파가 통제되지 않기도 한다. 전기 매트를 살 때는 온도조절기부분의 EMP(전자기장 환경인증)를 받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금호신의온열매트는 '전자파 걱정 끝'을 추구하며 개발되었다. 특허기술이 가미된 다용도의 온열매트로 대표적인 특징은 다음 세 가지다. 먼저, EMF전자파 환경인증이다. 까다로운 EMF전자파 환경인증을 통과한 매트로 추운겨울을 안전하고 포근하게 맞을 수 있다는 게 제조사측의 설명이다.

다음, 알루미늄 쉴드 열선과 삼중 안전장치다. 알루미늄 쉴드 열선 채택으로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 문제가 한결 좋아졌다. 여기에 국부과열방지, 15시간 타이머, 쉴드 발연선의 3중 안전 시스템으로 과열, 화재의 가능성을 대폭 낮췄다. 이 제품은 매트 온도가 특정부분만 비정상적으로 높아지지 않는다. 또 전원을 켜고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쉴드 발열선에도 자체 온도 퓨즈가 내장되어 전원을 제어한다.

세 번째는 경제성이다. 매트만 사용했을 때의 한 달 전기 소비량은 3천 원대가 일반적이다. 방안을 따뜻하게 하는 보온비용으로는 아주 저렴한 셈이다. 여기에 4계절 사용도 강점이다. 여름과 장마철에는 쿠션감 있는 레자매트로 이용할 수 있다. 레자가죽의 특성상 냉방기계와 함께 쓰면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봄,가을,겨울에는 부분 난방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전기 매트의 장점을 더욱 키우고 단점을 확 줄인 금호신의온열매트를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스포츠조선 쇼핑몰 리뷰24(
http://www.review24.co.kr)에서는 9만8천원(싱글)과 10만8천원(더블)에 구입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병원 원장들이 먼저 말하는 아토피크림 '더마티스', 촉촉하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