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던킨도너츠, 성탄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마련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3-12-02 11:08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 도넛 15종 출시와 함께 '플라잉 재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캐릭터 도넛(6종)과 시즌도넛(9종)등 총 15종으로 겨울 시즌에만 한정 판매된다.

캐릭터 도넛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뉴요커 스타일 프레첼', '산타가 두고 간 빨간모자 곰, '엄마! 트리 사주세요', '별이 빛나는 밤의 크리스마스', '손이 시려워 꽁' 등 6종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재미있고 톡톡 튀는 이름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오렌지가 초코를 만났을 때', '네모난 티라미스의 꿈', '크리스마스에 감귤 내리면' '쿠키듬뿍 크런치 초코링' 등 총 9종으로 감귤, 오렌지 등을 재료로 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크리스마스 도넛 출시를 기념해 '플라잉 재키'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플라잉 재키'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플라잉 재키'는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곰돌이 캐릭터 재키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인형으로 쿠션으로 활용 가능하며, 산타클로스 모양의 패키지여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씨티카드(법인카드 및 체크카드 제외) 결제 시에는 플라잉 재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 할인 중복이 불가능 하며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플라잉 재키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크리스마스는 던킨도너츠와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