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능좋은 제습기 총집합, 내 여건에 맞게 고르는 제습기 모음전

기사입력 2013-06-24 16:53 | 최종수정 2013-06-24 16:56

기획전
제습기_기획전

"제습기 없습니다." 한 유명 가전업체의 영업사원들은 올해 제습기 판매를 접었다. 제품이 없기 때문이다. 이 회사처럼 제습기 생산업체와 판매업체는 제품이 없어서 못 팔고 있는 실정이다. 일부 가전매장에는 '완판 품목', '일부품목 품절'이라는 안내문구도 있다. 전반적으로 지난해에 비해 제습기 판매는 폭증추세다.

이는 제습기가 여름철 필수품을 넘어 연중 상용품으로 인식되기 때문이다. 본래의 기능인 습기 제거는 여름 장마철을 뽀송뽀송하게 지낼 수 있는 힘이 된다. 눅눅한 날도 맑은날처럼 편안하게 하고, 끈적 끈적함으로 치솟던 불쾌지수도 내리게 한다. 증식되는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도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빨래 건조, 욕실 건조, 공기청정, 냉방효과 등의 다기능도 주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제습기 생산업체도 우후죽순처럼 늘고 있다. 그러나 기능에 조금씩의 차이는 있다. 효과적으로 제습기를 고르는 방법은 세 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먼저, 제습 면적은 집 크기의 절반 정도면 적당하다. 다음, 하루 제습량으로 보면 거실용은 10리터, 방은 5~7리터가 경제적이다. 세 번 째는 항균능력이다. 흡수된 물에는 세균이 번식하게 된다. 따라서 항균 필터가 장착된 게 좋다. 여기에 정화기능까지 곁들여지면 최상품이다.

좋은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리뷰24는 '우리 집에 맞는 제습기 특별 판매전'을 한다. 장소에 따라, 환경에 따라 골라쓰는 제습기 모음전이다. 가격대비 성능이 최고인 제품, 홈쇼핑에서 인기몰이를 한 상품, 친환경제습기 등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소비자의 성향과 집안 여건에 따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각 제품은 합리적인 리뷰24(http://www.review24.co.kr) 가격이 적용된다.

대용량 제습기 BL-D16은 소비자가격이 23만5천원이지만 19만 9천에 판매하고, 39만8천원인 신일 대용량 제습기 SDH-130HS는 35만8천원으로 할인된다. 옷걸이제습기와 공룡알친환경제습기는 각각 17만8천원에 판매한다. 또 디에떼제습기도 인터넷 최저가 24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기획전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