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가족을 초청하는 GS&POINT의 캠핑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게 쉬고 즐길 수 있도록 카라반 캠핑과 글램핑으로 기획됐으며, 이벤트 응모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두 방식 모두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 최소한의 준비로 캠핑 초보들도 쉽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글램핑은 경기 연천군에 위치한 라벤트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40가족이 초청된다. '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 '글램핑'에서 알 수 있듯 호텔 못지않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캠핑장에서 아늑하고 호화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라벤트리에서 직접 설계해 제작한 복층형 텐트는 1층은 거실, 2층은 침실로 구성돼 있고, 글램핑 객실의 내부에는 전기인덕션에서 냉장고, 호텔식 침구류, 라탄쇼파까지 마련돼 있어 가족들과 와도 편하게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이벤트 응모시 8월 14일에서 8월 17일 중 원하는 숙박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GS&POINT 홈페이지에서는 캠핑용품 풀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텐트, 의자, 스토브, 코펠, 침낭, 랜턴 등 럭셔리 캠핑을 할 수 있는 장비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고객 모두에게는 GS칼텍스 주유쿠폰, GS SHOP 할인 쿠폰, GS리테일의 팝카드와 충전권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GS&POINT 멤버십카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발급받거나, 전국 GS계열사 매장(GS칼텍스, GS25, GS수퍼, GS왓슨스, 미스터도넛 등)에서 현장 발급도 가능하다.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 주요 GS계열사와 이마트, 교보문고, LG패션, CGV, 롯데시네마 등 전국 1만 6,000여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쓰고 쌓을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