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네치킨, 엔씨소프트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6-05 09:12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은 엔씨소프트의 인기 MMORPG 블레이드 & 소울과 공동 마케팅으로 '네네치킨 배 비무대회'를 진행한다.

이달 5일부터 7월 31일까지 블레이드 & 소울 '네네치킨 배 비무대회'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매일 오후 9시~10시 사이 유저 중 추첨하여 '네네치킨 시식권'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중 비무대회 퀘스트를 수행하는 유저들에게는 '네네치킨 공로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

블레이드 & 소울의 '비무대회'는 전서버 통합PVP(Player vs. Player)대회로 게임 접속 시 우측 하단에 있는 비무 아이콘을 누르거나, F9를 눌러서 비무 대기실에 입장 후 개인전 방식과 단체전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3월 NC다이노스 협약식을 계기로 엔씨소프트와의 인연을 맺고, 전략적 공동 제휴 마케팅을 함께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첫 번째 이벤트로 '네네치킨 배 비무대회'를 진행한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치킨을 좋아하는 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엔씨소프트와 함께 다양한 상생 이벤트를 기획해 건전한 게임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