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마트, 한국P&G 손잡고 꿈나무 캠페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6-05 09:08


롯데마트(www.lottemart.com 대표 노병용)는 한국P&G와(www.pg.co.kr 대표 이수경) 함께 원아시아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제 3회 '함께 꿈꾸는 행복 - 꿈나무에게 미래를' 캠페인을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P&G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1개당 100원의 기금이 적립되며, 해당 기금은 한국아동복지협회를 통해 보육시설 청소년들의 학습 및 재능 개발 지원금으로 전달된다. 지원금은 여건이 허락되지 않아 학습능력 또는 재능을 펼치지 못했던 청소년 꿈나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데 사용될 계획이다.

롯데마트 노병용 대표는 "롯데마트와 P&G는 미래의 꿈나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함께 꿈꾸는 행복 ? 꿈나무에게 미래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해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14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롯데마트와 글로벌 생활용품 업체 P&G가 함께하는 원아시아 페스티벌은 P&G 베스트셀링 제품을 롯데마트 전 점포에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이다. 행사 기간 P&G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별도의 증정품이 지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