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몬, 전 국민 할인쿠폰 혜택 '몬스터 리워드'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03 15:02


티켓몬스터 (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 (www.tmon.co.kr)이 모든 고객에게 총 2만 7천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몬스터 리워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정오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몬스터 리워드'는 요일 별로 사용 가능한 총 아홉 장의 릴레이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스토어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월, 화요일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 세 장을, 수, 목요일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쿠폰 세 장, 주말인 금, 토, 일요일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세 장을 지급한다. 일주일 동안 제공되는 릴레이 할인쿠폰을 전부 발급받으면, 총 2만 7천원의 가격 혜택을 받게 된다.

신한/KB국민/비씨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이러한 할인 혜택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금, 토, 일요일 중 티몬가 3만원인 '나이키 클래식 피케 반팔 티셔츠' 구입 시 제휴 카드로 결제하게 되면, 8천원이 할인된 2만 2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기간 동안 지급되는 전 릴레이 할인쿠폰 및 제휴 카드 할인쿠폰을 활용해 상품을 구입한다면, 최대 16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티켓몬스터 김준수 마케팅실장은 "지난 3년 간 소셜커머스 시장을 선도한 티몬이 대규모 할인쿠폰 프로모션으로 다시 한번 고객 감동과 혜택 증대를 실천하고자 한다"며 "여름 시즌을 맞이해 지출이 많아지는 시점에 '몬스터 리워드' 프로모션이 조금이나마 고객들의 가계부담을 줄이고 알뜰쇼핑을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리워드'는 작년 11월에 진행된 전 품목 무료배송 프로모션에 이은 티몬의 야심찬 대규모 고객 사은행사로, 그간 티몬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과 호응을 '몬스터급' 할인혜택으로 보답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