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플래닛, 소호 패션 전문 '스타일북' 앱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4-17 14:14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이 경쟁력있는 소호(SOHO) 패션 브랜드들의 상품과 패션관련 최신 트렌드를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스타일북(Stylebook)'을 출시했다.

스타일북은 온라인 시장에 집중하고 있는 중소 패션 소호 브랜드 들에게 모바일에서의 고객 접점을 제공하고, 고객에게도 평소 온라인에서 자주 방문하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신선한 패션 브랜드까지 모바일을 통해 쉽게 만날 수 있게 도와주는 패션 전문 앱이다.

경쟁력있는 소호 패션 브랜드의 상품정보를 한곳에 모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션 전문 잡지에서 직접 제공하는 최신 트렌드가 담긴 콘텐츠가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나 상품, 잡지를 구독하면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을 통해 바로 스타일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북은 자신의 관심 패션을 소셜미디어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해당 쇼핑몰로 바로 이동해 구매가 가능하다.

SK플래닛 관계자는 "국내 실력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의 중소형 브랜드들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스타일북'은 모바일을 통해 패션과 콘텐츠를 연계해 고객과 사업자 모두에게 새로운 커머스 환경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