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10일 '2013 순천만국제 정원박람회장' 내에서 김종준 하나은행장, 조충훈 순천시장, 김대희 시의회 의장, 송영수 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은행 씨드뱅크 가든(Seed Bank Garden)' 오픈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은행 영업점을 통한 입장권 판매뿐만 아니라 KTX 전 차량과 전 영업점에 설치된 디지털 영상장치(DS, Digital Sinage)를 통해 박람회 홍보 동영상 상영, 브로셔 비치 등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는 5월 11일을 '하나은행의 날'로 정하고 정원박람회장 내에서 환경보호와 공연예술의 만남인 '하나 자연사랑 푸른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2013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금융상품 개발 뿐 아니라 전 영업점을 통한 티켓판매 및 홍보활동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수행한 모범적 사례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