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쌤소나이트 레드가 디자이너 최범석과 만나면?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29 13:12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이번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 최범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남성 라인 '제네럴 아이디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네럴 아이디어' 라인은 2013 SS 뉴욕 런웨이 쇼에서 먼저 선보인 디자인으로 트랜스포머 컨셉을 도입,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를 전면에 내세워 심미적 측면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투톤 느낌의 데님원단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표현할 수 있으며 천연 바케타 가죽 소재로 제네럴 아이디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상징하는 삼각 패치를 제작해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브랜드 제네럴 아이디어(GENERAL IDEA)는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세계 4대 컬렉션(Collection)에서 9번이나 컬렉션을 진행한 브랜드다. 제네럴 아이디어를 이끄는 최범석은 참신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젊은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최범석은 이번 FW 2013 서울 패션위크(3.28)에서 제네럴 아이디어 10주년을 기념하는 패션쇼를 진행하고 쌤소나이트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제너럴 아이디어 라인'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특유의 빈티지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로 많은 패션피플들에게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의 제네럴 아이디어 라인은 라지 사이즈 백팩과 미디엄 사이즈의 백팩, 브리프 케이스.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