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스킨라빈스, 버블쉐이크 2종 새롭게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3-14 11:25


배스킨라빈스 '버블쉐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입안 가득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버블 쉐이크' 2종을 선보인다.

딸기와 초콜릿,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배스킨라빈스 버블 쉐이크는 기존의 버블티와 달리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 속에 숨어있는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볼은 보다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한다.

'스트로베리 버블 쉐이크'는 상큼한 딸기 쉐이크에 쫀득한 타피오카 볼이 어우러져 쫄깃한 식감으로 즐거움을 더하고, 달콤한 초콜릿 쉐이크의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초콜릿 버블 쉐이크'도 말랑말랑하고 쫀득한 타피오카 볼이 듬뿍 들어있어 특별한 맛을 자랑한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모두 4,900원.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9,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에 빠진 곰돌이' 스마트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악마곰, 천사곰 스마트 거치대는 각각 2월과 3월 이달의 맛인 '악마의 쇼콜라'와 '천사의 밀푀유'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나른하고 늘어지기 쉬운 봄날에 찹쌀떡처럼 쫀득하고 재미있는 식감의 버블 쉐이크로 활력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