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종국, 아웃도어 시장 톱스타 각축전에 뛰어들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1-23 09:41 | 최종수정 2013-01-23 09:41


김종국. 사진제공=세정그룹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피버그린(FEVER GREEN)'이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주역으로 활약중인 가수 김종국을 올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해 9월 인디안 매장 내 숍인숍 브랜드로 론칭해 30~40대 아웃도어족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피버그린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지는 김종국의 활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와 실제 웰빙 생활을 추구하며 철저한 자기 관리를 실천하는 모습이 브랜드의 컨셉에 잘 맞는다고 판단해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피버그린 2013년 봄 여름 시즌 화보 촬영에 임한 김종국은 생애 첫 의류 화보 촬영에도 불구하고 런닝맨 덕분에 익숙해진 아웃도어 의류를 잘 소화해내며 성공리에 촬영을 마쳤다. 또한 촬영을 위해 착장한 피버그린 제품의 밝고 화려한 핀란드 감성의 컬러감을 특히 마음에 들어 했다는 후문이다.

피버그린 김경규 사업본부장은 "지난해 론칭 당시 북유럽 중에서도 핀란드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친자연적인 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알리는데 주력했다면, 2013년에는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하는 스타 모델을 기용해 더욱 친숙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피버그린은 올 봄 시즌부터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김종국의 패션화보를 공개하며, 김종국을 앞세워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