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오는 2월 5일 국내 공식 출범을 앞두고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한국의 대표 감성 보컬인 윤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윤건은 피아트의 대표 아이콘이자 이탈리안 트렌디 디자인의 친퀘첸토(500) 모델에 소프트 탑을 더한 친퀘첸토C (500C)를 제공받아, 피아트가 전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월 5일 론칭 행사 참석과 함께 SNS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피아트 브랜드의 출범을 앞두고, 트렌디한 이탈리아의 감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피아트 브랜드와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리스트 윤건씨의 만남으로 피아트의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피아트의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즐겁고 유쾌한 피아트만의 매력을 선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월 5일 국내 공식 출범을 앞둔 피아트는 현재 사전 예약 판매 중이며, 지난 12월부터 전국 주요 거점을 돌며 진행되어 온 피아트 브랜드 투어는 강남역 엠스테이지(M-Stage)에서 1월 23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