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래엔, 스토리텔링 수학 대비 '무료 첨삭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17 19:26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은 내달 18일까지 서술형 초등 수학교재 문제해결의 길잡이(이하, 문해길) 구매자를 대상으로 '무료 첨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문해길 카페(http://cafe.naver.com/mathmap)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맞게 인적사항을 기재한 뒤 풀이한 교재를 동봉해 미래엔 본사(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41-10 8층 초등수학팀)로 보내면 첨삭을 받을 수 있다. 문해길 개발 연구진이 직접 풀이 첨삭 및 학습 피드백을 작성하며, 첨삭한 교재와 함께 초등 교재 한권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새롭게 반영된 스토리텔링 수학에 초점을 맞춰, 아이들의 수학 실력과 학습방법을 객관적으로 반영해 실질적인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초등수학팀 이승연 과장은 "스토리텔링 수학 도입으로 자녀의 학습지도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부모가 많다"며, "전문가 첨삭은 자녀의 공부 방법이 잘못되지 않았는지 확인해보고, 서술형 수학실력을 점검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제해결의 길잡이' 시리즈는 1993년 초판 발행 이후 450만의 학부모와 초등학생이 선택한 창의수학의 베스트셀러다. 서술형 수학을 완벽히 대비하고 문제 해결력을 길러주는 스토리텔링 수학 전략서로 원리편, 기본편, 교과서편이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