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의 피자업계 베스트브랜드인 미스터피자(대표이사 문영주, www.mrpizza.co.kr)는 '다독이피자'와 '홈샐러드' 등 미스터피자의 인기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보너스파우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스터피자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월 17일부터 1월 23일까지미스터피자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mrpizzalove)에서 새해 보너스를 함께 받고 싶은 친구들을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보너스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메뉴만 모은 '보너스파우치'는 지난해 첫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미스터피자를 대표하는 인기 세트 메뉴로 자리잡았다"며, "미스터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방학시즌을시작으로 다가오는 명절과 졸업, 입학 등 가족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가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더욱 알찬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업그레이드 된 보너스파우치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제품 출시 배경을 밝혔다.
한편, MPK그룹은대한민국 피자업계 베스트브랜드 '미스터피자'와,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제시카키친',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을함께 운영 중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