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이스위스, 신학기 학생가방 '비-백팩'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11 15:36


㈜화승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신학기를 맞아 중-고등학생을 위한 베이직 스타일의 학생가방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케이스위스 '비(B:Basic) 백팩'은 스퀘어형(사각형)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 가볍지만 튼튼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 사각형 형태를 잡아주는 기술을 통해 가방 모양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전체적으로 워터프루프 기능을 적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가방 앞부분을 감싸주는 덮개에 포켓이 추가로 달려있어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레드, 무채색 등 베이직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교복은 물론 캐주얼에도 잘 어울린다. 컬러는 레드, 네이비, 그레이, 블랙 총 4가지이며, 가격은 8만 9000원.

이 밖에도 노트북 포켓이 내장된 기능성 학생가방도 선보였다. 다양한 전자기기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N-포켓(전자기기를 고정시켜주는 찍찍이가 달려있는 포켓)을 적용했다. 추가로 노트북 가방을 구비하지 않아도 15인치 노트북 또는 태블릿 PC 등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컬러는 민트, 네이비 총 2가지이며, 가격은 8만 9000원.

케이스위스 의류용품기획팀 한혁수 팀장은 "케이스위스는 올해 심플함과 기본에 충실한 트렌드에 맞춰 '백 투 베이직(BACK TO BASIC')이라는 콘셉트로 심플한 스퀘어형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며 "디자인과 컬러가 베이직해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중-고등학생뿐만 아니라 대학생 및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