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파스타 신제품 2종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1-07 16:37


MPK그룹 피자 브랜드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가 신제품 프리미엄 파스타 '씨푸드 리얼토마토'와 '치킨 스파이시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신선한 해산물, 닭가슴살을 토핑으로 사용해 제품의 질을 높였으며, 정통 이탈리안스타일 특제 소스를 사용해 한층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미스터피자 측 설명이다.

'씨푸드 리얼토마토'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에 새우와 오징어, 가리비등 다양한 씨푸드 토핑을 넣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 제품에 사용된 토마토 소스는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것으로 알려졌다.

머쉬룸 크림소스가 들어간 '치킨 스파이시크림' 파스타는 매콤한 감칠맛을 준다.

또한 기존 파스타 메뉴인 '크랩 까르보나라'와 함께 이번 신제품으로 인해 파스타 3종으로 메뉴가 확대됐다. 신제품 '씨푸드리얼토마토'와 '치킨 스파이시크림' 파스타는 각각 9,900원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기존 피자와 샐러드뿐만아니라 고객분들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최근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다독이'피자와 더불어 피자와 어울리는 서브메뉴 개발에 힘을 쏟아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토종 피자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