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칠성, '칸타타 무빙카페' 스키장에서 운영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1-07 15:25


◇롯데칠성칸타타 무빙카페 in 스키장

롯데칠성음료가 27일까지 매주 주말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서 '칸타타 스틱커피 무빙카페'를 운영하며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펼친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가을부터 오피스 지역과 인사동 쌈지길에서 '칸타타 스틱커피 무빙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엔 겨울철 스키장으로 이동하여 방문객에게 칸타타 스틱커피를 제공한다. 그리고 시음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룸 어택'을 신청 받아 회차 별로 2개 객실을 방문하여 케이크와 칸타타 스틱커피 등을 전달한다.

또한 '원두볼을 잡아라' 게임을 진행해 핫팩, 칸타타 스틱커피 등을 제공하고, '칸타타 포토존'을 설치하여 사진촬영과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칸타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NTATACOFFEE)에서 9일까지 프러포즈 사연을 접수 받아, 당첨자 2인에게는 오는 19일과 26일 스키장의 무빙카페에서 연인에게 프러포즈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이 칸타타 무빙카페에서 따뜻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칸타타 스틱커피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친밀도 형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