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할로윈 도넛 3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04 19:11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분위기를 가득 담은 도넛 3종을 선보인다.

할로윈 당일인 31일까지 10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펌킨몬스터', '할로윈 스프링클', '스캐어리 스크림' 3종으로, 달콤하고 담백한 맛의 도넛에 호박유령과 스크림 등 할로윈 캐릭터 디자인을 더해 시각적인 재미까지 가미했다.

할로윈을 대표하는 호박 모양의 '펌킨몬스터'는 고소한 호박 필링으로 속을 채운 도넛 위에 호박맛 아이싱을 입혀 입안 가득 퍼지는 호박의 달콤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할로윈 스프링클'은 호박맛 아이싱을 입힌 링에 초콜릿 맛과 오렌지 맛 스프링클을 토핑하여 입맛을 돋아주는 화려한 색감과 함께 상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스캐어리 스크림'은 무서운 스크림모양 속에 감추어진 상큼 달콤한 블루베리 필링의 조화로 맛과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단품 기준 각 1,500원.

이번 한정판 도넛 외에도 할로윈 시즌 한정 머그 및 세트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우선 '할로윈 콤보'(8,900원, 23%할인가격)는 할로윈 도넛 3종 중 한 가지와 아메리카노 1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할로윈 머그 1개로 구성되어 실속 있는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표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6개입), 할로윈 도넛 2개로 구성된 '할로윈 더즌'(12,000원, 25% 할인가격)과 오리지널 더즌, 할로윈 머그 1개로 구성된 '할로윈 머그 팩'(14,900원, 20% 할인가격)등 다양한 세트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머그컵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7,000원.

㈜롯데리아 KKD부문 이영섭 팀장은 "부활절, 크리스마스와 함께 대표적 명절로 꼽히는 할로윈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 본고장의 맛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구성을 통해 실속을 높인 것은 물론 가을철 스위트한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색다른 재미와 맛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