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 드롭탑, 이른 초여름 날씨에 맞춰 빙수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4-29 13:29 | 최종수정 2012-04-29 13:29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일찍 찾아온 더위를 해소시켜 줄 '레드빈 아이스탑'과 '트로피칼 아이스탑' 등 빙수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른 빙수 출시와 관련해, 드롭탑은 "꽃샘추위가 사그라지자 마자 곧이어 찾아온 초여름 날씨에, 예년 보다 두 달 정도 빨리 빙수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빙수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기본메뉴와 함께 여성 고객들을 위한 건강메뉴를 동시에 선보이게 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레드빈 아이스탑은 팥빙수 본연의 클래식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메뉴다. 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 풍성하게 올린 후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통단팥을 층층이 쌓아 조화로운 맛을 이룬다.

트로피칼 망고 아이스탑은 시원한 우유빙수 위에 상큼하고 탱글탱글한 망고 과육을 한아름 올리고 새콤한 크렌베리를 더해 열대과일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건강빙수이다. 이 메뉴는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풍부한 비타민 A를 함유하고 있는 두 과일의 항산화 효능은 피부노화를 예방하는데 좋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드롭탑은 이번 빙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31일까지 빙수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드롭탑의 멤버십 포인트를 10% 적립해주는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