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소라가 케이스위스의 새 얼굴이 됐다.
청순함과 건강한 S라인 몸매를 갖춘 강소라는 러닝화 블레이드맥스 및 신학기 학생가방, S/S 의류제품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쿨룩 스타일링 및 운동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최근 화보 촬영에서 강소라는 싱그러운 매력을 마음껏 과시했다. 무보정 컷을 접한 스태프들도 깜짝 놀랄 정도로, 자체 발광 미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강소라는 지난 2011년 영화 '써니'에서 카리스마 있는 리더 역할로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급부상했다. 최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3' 에 이특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아기공주님'이란 애칭을 얻으며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의 라이징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강소라는 지난 1월 30일 첫 선을 보인 KBS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10대 여고생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청순함과 섹시함 등 다양한 팔색조 매력에 양파녀라는 닉네임도 얻었다.
㈜화승 브랜드PR팀 전승봉팀장은 "케이스위스는 모델 강소라를 전면에 내세워 10대 및 20대 젊은층 고객들을 겨냥한 공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젊은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정착시킬 것"이라며, "매 시즌별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향후 국내 스포츠패션 시장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