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테크놀로지 (대표 김종원 www.wtlaser.com)가 'KIMES 2012'에서 200만 달러의 계약성사를 이뤄냈다.
원테크놀로지는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예상을 상회하는 수주를 이뤄낸 것은 맞춤화 된 의료기기와 전시회 성격에 맞는 운영으로 국내외 바이어와 일반 고객들에 시선을 사로 잡은것 같다"고 평가했다.
17일에는 헬멧형탈모치료의료기기 오아제 헤어빔(oaze HairBeam) 모델인 박명수 팬 싸인회를 개최해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밖에 헤어빔 댄스 퍼포먼스, 빅3이벤트 등으로 전시회장을 찾은 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원테크놀로지 대표 김종원 회장은 "이번 KIMES 전시회를 통해 해외 바이어와 활발한 계약 체결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며 "앞으로도 전시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전략으로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바이어 발굴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원테크놀로지는 ▲헬멧형 탈모치료 레이저 의료기기: oazeHairBeam(오아제헤어빔)을 비롯해 ▲기미, 주근깨, 문신을 제거하는 색소병변치료 레이저: Pastelle(파스텔), TR(티알) ▲피부재생, 잔주름, 모공축소, 영구제모, 혈관 치료 레이저: SR(에스알) ▲흉터-여드름 흉터 치료 레이저: Scahil(스카힐) ▲미세피부박피 레이저: AVVIO(아비오) ▲하지정맥, 치핵 수술 등 에 사용하는 Surgical Laser VR(브이알) 을 전시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