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만든 웨딩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www.duowed.com 대표: 김혜정)가 4일, 5일 양일간 '제14회 듀오웨딩페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또한 2012년 S/S 웨딩트렌드는 물론 국내 최초로 웨딩페어에 참여하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오보코(Ovoco)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프랑스 명품브랜드 까르띠에(Cartier), 마샥(Marchak)의 최고급 예물도 전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참가자를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었다. 100% 당첨되는 방문 사은품을 비롯해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한 방문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였으며, 결혼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상품권과 롯데면세점 VIP카드 발급교환권, 선불카드를 제공하는 등의 유용한 이벤트가 열렸다.
또한 사전예약제 실시를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였으며, 전문가의 1:1 맞춤 웨딩상담이 무료로 진행되어 참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한편, 제 14회 듀오웨딩페어는 혼수특별전, 예물전시관, 드레스특별전 등 웨딩 상품 전시공간을 분리하여 원스톱 웨딩페어의 편리함을 더욱 강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