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Christmas Gifts Festival'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2-15 15:06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온 성탄절을 맞아 16일(금)부터 25일(일)까지 'Christmas Gifts Festival'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50여 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다양한 연령층의 크리스마스 선물 마련을 한번에 할 수 있도록 국내외 고급 의류 브랜드뿐 아니라, 주얼리, 아웃도어, 키즈 브랜드 등으로 구성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이 기간 동안 브랜드에 따라 전 상품 또는 일부 상품에 추가 할인율을 적용하여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버버리 칠드런, 갭 키즈를 포함한 어린이 옷이나 바나나리퍼블릭 또는 갭 등 대중적인 해외 브랜드 의류를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고, 특히 폴로 랄프로렌의 진 상품은 모두 80% 할인해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실속 있는 사은품을 제공하겠다고 나선 브랜드들도 있다. 라 퍼퓨머리 매장에서는 향수 세트 구매 시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나이키골프, 마운틴하드웨어, 캘러웨이골프 등 스포츠웨어 매장에서도 실생활에 유용한 고객 사은품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다양한 브랜드 할인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중인 부모들을 위해 레고와 리바이스 키즈 매장에서는 일부 상품을 5% 추가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품질 좋은 명품브랜드의 넥타이나 액세서리/잡화를 균일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라베트리나 매장에서는 니나리치, 셀린, 지방시, 크리스찬 라크르와 넥타이를 65,000원, 아르마니 스토어에서는 59,000원에 판매 예정이다. 또한, 남성 매장이나 주얼리, 잡화 매장에서는 일부 품목을 10% 추가 할인하거나 파격적인 균일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기도 한다. 이밖에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양한 식음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또는 풍성한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행사 기간 중 주말에 중앙광장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환상의 뮤지컬 갈라쇼 '뮤조', 재즈 퀄텟 '레닌 그라드 카우보이' 등 4개 팀의 다채로운 캐롤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www.premiumoutle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