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리아, 스마트한 12월의 선물 '스마트 팩'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2-01 10:21


롯데리아는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된 '스마트 팩'을 12월 한 달간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스마트 폰 파우치'를 증정한다.

'스마트 팩'은 매출 효자상품인 불고기 버거와 새우 버거 중 1개 제품을 선택, 치킨버거, 양념감자, 콜라 2잔 등으로 구성된다. 판매 가격은 1만1900원으로, 단품 구매시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이다.

스마트 팩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스마트 폰 파우치'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스마트폰 관련 악세서리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착안하여 휴대폰 보호기능뿐만 아니라 고급 샤무드 원단을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키고자 하였다. 색상은 인디언핑크, 퍼플그레이, 딥브라운, 라이트오렌지 등 총 4가지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011년도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으로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다"며,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만 구성한 '스마트 팩'으로 올 연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8,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니콜키드먼,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지 클루니, 나오미 캠벨 등 월드스타들의 아트웍이 담긴 2012년 탁상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의 브레이크 타임에는 아메리카노, 양념감자 등을 1200원에 제공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