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전자,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0-20 16:07


삼성전자가 스마트시대를 맞아 실시하고 있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스마트 기기 전 품목으로 확대하고 이를 통한 스마트 통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지난 16일 광주광역시 유스퀘어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삼성전자의 특별한 스마트 리그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 페스티벌의 첫 번째 예선전이 개최돼 열띤 스마트 경쟁에 돌입했다.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는 가족, 친구, 연인 등이 함께 참여해 스마트로 누릴수 있는 생활의 편리함과 행복을 체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스마트 라이프'의 모든 것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독보적인 스마트 제품 라인업의 장점을 살려 스마트 제품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감상할 수 있는 올쉐어 기능을 활용한 여러 가지 미션을 고객들이 직접 수행하는 게임을 통해 누구에게나 친근한 '스마트'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14일까지 전국 600여개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삼성 스마트TV 스카이프 영상통화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던 이번 대회는 이벤트 참여 방법에도 스마트한 변화를 적용해 더욱 주목을 받았으며, 그 결과 총 3500명이 넘는 응모자가 참여해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참여자들이 수행하는 미션은 갤럭시S로 탱고뷰 청소기를 조작하는 도전 스마트 홈 스마트TV와 갤럭시탭으로 야구게임을 겨루는 도전 스마트 홈런왕 갤럭시S로 NX시리즈 카메라를 조작해 사진을 찍고 스마트TV와 스마트 프린터로 전송하는 도전 스마트샷 스마트TV 스카이프 영상 통화로 퀴즈를 푸는 도전 스마트 퀴즈왕 등 총 4가지이다.

이번 이벤트는 16일 광주를 시작으로 22일 부산, 29일 대전, 11월5일 대구, 11월19일 서울에서 예선전이 열릴 예정이며 결승전은 다음달 20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모든 스마트 제품을 가정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1800만원(출고가 기준) 상당의 삼성 스마트 기기를 풀 패키지로 증정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지난 16일 광주광역시 유스퀘어 광장에서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 행사가 개최돼 관심을 모았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