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능력시험이 50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은 쌓은 실력을 정리하고 마무리를 잘하기 위하여 한창 예민할 때이다. 수험생을 둔 가족들도 예민해지기는 마찬가지.
대뇌의 신경세포를 원활하게 해주고 두뇌 활동의 주요 에너지원이 되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과 학생들에게는 필수 영양 간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 대표이사 노근희)은 수능을 코 앞에 두고 수험생과 중간고사를 준비하고 있는 자녀들 영양관리에 민감해진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브레인푸드를 실속 있는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우리아이 브레인푸드 기획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
브레인푸드를 챙겨먹기 쉽지 않은 상황의 학생들을 위해 5년근 저농약 친환경 홍삼농축액을 바탕으로 국내산 방목 꽃사슴 녹용, 각종 한약재를 첨가하여 만든 '장원급제'와 '맛있는칼슘', '맛있는철분' 등의 건강식품도 최고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학교나 집에서 두고 쉽게 먹을 수 있어 환절기 학생들 건강관리에 여념이 없는 엄마들의 근심을 덜어주기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초록마을 이경욱 상품본부장은 ""수능일이 가까워져 수험생들이 받는 부담이 클 것"이라며 "건강한 유기농 브레인푸드의 충분히 섭취는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도 완화시켜 막바지 수험 공부의 능률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의 유통을 돕고 소비자에게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먹을 거리를 제공하여 공공의 이익을 도모하고자 2001년 신설된 초록마을(www.choroki.com 1577-6288)은 전국 300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친환경 인증 농산물과 무항생제 인증 축산물, 친환경 가공식품, 천연원료로 만든 생활용품 등 총 2,500여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친환경 유기농 제품 대표 전문 매장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