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쳐셋, 서울 도심서 영양상담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09-04 13:27 | 최종수정 2011-09-04 13:26


네이쳐셋 영양상담 이벤트. 사진제공=한독약품

한독약품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 출시를 기념해 4일 서울 광화문에서 '네이처셋 영양상담' 이벤트를 실시했다.

'네이처셋 영양상담' 이벤트는 신데렐라가 발에 맞는 유리 구두를 찾듯이 건강기능식품도 개개인의 몸 상태에 맞는 것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독약품 CHN(Consumer Health & Nutrition)사업본부 성재랑 상무는 "네이처셋은 사람의 몸이 서로 다르듯이 필요한 영양도 다르다는 생각에서 시작했다"며 "남들이 좋다고 나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무조건 생각하지 말고,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네이처셋은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영양상담을 해주고 네이처셋 샘플도 함께 증정했다.

'네이처셋'은 자연이 주는 좋은 원료(Nature)만을 모아 개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Set)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이 되도록 하는 것이 개발 철학이다. '네이처셋'은 혈행 개선을 위한 '메가 라인',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라인', 보다 건강한 일상을 위한 '면역 라인'으로 구분되어 있다. 각 라인마다 개개인의 몸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4개의 제품을 두어 총 12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한편 네이처셋은 온라인 홈페이지(www.natureset.co.kr)에서도 이달 13일까지 영양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셋 온라인 영양상담 코너를 통해 상담을 받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처셋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