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제너러스커피, '천사나눔팩' 통해 사랑을 나눠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09-04 10:49 | 최종수정 2011-09-04 10:49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 (www.angelinus.co.kr)는 오는 10월 4일 '천사데이(1004 DAY)'를 맞아, 사랑의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엔제리너스커피는 천사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구성한 '천사나눔팩'을 지난 1일부터 판매 돌입,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나눔 캠페인은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 재단'과 협약을 맺어 공동 진행할 예정이며,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기부 모금함을 운영 할 예정이다.

'천사나눔팩'은 아메리카노 2잔과 장바구니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가격은 1만원이다. 판매수익금은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전기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전 세계 이웃들에게 희망의 불을 밝히는 태양광 충전램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천사나눔팩' 구매 고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천사와 함께하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천사캐릭터로 잘 알려진 엔제리너스커피의 브랜드 이미지를 살려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천사데이'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엔제리너스커피를 찾는 고객들이 소외된 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