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근석 사인한 갤럭시 플레이어, 경매가 알고보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06-19 16:35


갤럭시 플레이어의 모델 장근석의 친필 사인이 담긴 갤럭시 플레이어 70 온라인 경매 이벤트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일 완료된 1차 경매에서는 총 127명이 참여한 가운데 50만 9000원에 낙찰되며 장근석의 인기를 입증했다.

1차 경매 이벤트 낙찰자인 김경란씨(가명)는 "장근석의 팬으로서 친필사인이 담긴 갤럭시 플레이어도 구매하고 좋은 일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이런 착한 이벤트가 계속 진행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근석 친필 사인이 담긴 갤럭시 플레이어 70 온라인 경매 이벤트는 28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매주 1대씩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경매 낙찰자를 발표한다.

이번 경매 이벤트의 수익금은 전액 굿네이버스에 기부될 예정된다. 다음달 15일 삼성 MP3플레이어 미투데이와 블로르를 통해 기부과정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6월 한달간 최신 IT와 모바일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국 삼성 모바일샵 및 서초동 딜라이트샵에 방문하면 장근석의 락스타일, 댄디가이 스타일, 모범생 스타일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엽서를 매장별로 선착순 800명에 한해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