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밝은세상안과(대표원장 김진국)가 최근 B&Viit 마이크로 사이트(www.bnviit.net)를 오픈하고, 7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Viit(비앤빛)은 강남밝은세상안과를 특징 짓는 브랜드다. 밝은 세상을 의미하는 Bright의 약자와 세상의 모든 색상을 구성하는 7가시 가시광선을 상징하는 로마숫자 7(Ⅶ), 그리고 그 이상의 마음을 의미하는 플러스(+)를 T로 형상화해 만들어졌다.
또한 기존의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눈이 아닌 마음으로 보는 따뜻한 세상만들기 위한 'B&Viit 보이시나요' 범국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31일에는 캠페인 홍보대사로 임명된 정준호·이하정 부부와 함께 한빛맹학교 어린이를 위한 오디오북을 녹음하고 오디오북 표지로 쓰일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생동감 넘치는 플래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B&Viit 마이크로 사이트는 앞으로 'B&Viit 보이시나요' 캠페인 활동을 공유하고 갤러리에서 진행될 새로운 전시·공연 정보를 알리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소통하는 장으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 대표 원장은 "B&Viit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것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B&Viit 보이시나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