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남밝은세상안과 B&Viit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1-06-13 17:13


강남밝은세상안과(대표원장 김진국)가 최근 B&Viit 마이크로 사이트(www.bnviit.net)를 오픈하고, 7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Viit(비앤빛)은 강남밝은세상안과를 특징 짓는 브랜드다. 밝은 세상을 의미하는 Bright의 약자와 세상의 모든 색상을 구성하는 7가시 가시광선을 상징하는 로마숫자 7(Ⅶ), 그리고 그 이상의 마음을 의미하는 플러스(+)를 T로 형상화해 만들어졌다.

지난 5월 11일 강남역의 S라인 빌딩으로 유명한 GT타워로 대형 검사센터를 확장 개원한 강남밝은세상안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병원 내부에 자체 갤러리를 갖추면서 평범한 병원을 탈피해, 복합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기존의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눈이 아닌 마음으로 보는 따뜻한 세상만들기 위한 'B&Viit 보이시나요' 범국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31일에는 캠페인 홍보대사로 임명된 정준호·이하정 부부와 함께 한빛맹학교 어린이를 위한 오디오북을 녹음하고 오디오북 표지로 쓰일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생동감 넘치는 플래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B&Viit 마이크로 사이트는 앞으로 'B&Viit 보이시나요' 캠페인 활동을 공유하고 갤러리에서 진행될 새로운 전시·공연 정보를 알리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소통하는 장으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사이트 내에서 나만의 갤러리를 만들어 보는 'D.I.Y 갤러리' 이벤트와 'S라인 찾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S라인 찾기 이벤트는 B&Viit 갤러리가 강남역 S라인 빌딩으로 유명한 GT타워 내에 위치해 있다는 것에 착안한 이벤트로,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물이나 사람의 S라인 이미지를 촬영해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 대표 원장은 "B&Viit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것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B&Viit 보이시나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