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줄 서고, 인증샷 찍으면 피자가 공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6-09 15:26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홈페이지 개편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7일간 온라인에서 '도미노 쇼킹커머스, 줄을 서시오', 10일부터 13일까지 오프라인에서 '마스터 찾기'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개념을 도입한 '도미노 쇼킹커머스, 줄을 서시오!'는 공동의 힘으로 할인 쿠폰을 받는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에 사전 공개된 2종의 신제품 중 맛보고 싶은 피자에 줄을 서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줄을 선 인원에 따라 할인 혜택도 함께 늘어 최대 20만 명이 줄을 서면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줄서기에 친구를 초대하면 참여한 친구 수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해 최대 67%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자신이 선 줄 번호가 럭키 넘버에 당첨되면 최대 10장의 피자상품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새로운 도미노피자 모델인 '마스터'와 인증샷을 찍는 '마스터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 있는 마스터 및 도미노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도미노피자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피자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10일 명동을 시작으로 11일 신촌, 12일 대학로, 13일 강남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50년의 노하우를 담은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은 16일 선보이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슬로건 변경, 홈페이지 개편, 신제품 출시 등 도미노피자는 고객에게 최고의 피자 마스터로서 새롭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그 일환으로 고객들이 도미노피자를 좀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재미난 온, 오프라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