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진의 제주경마 관심마] 6월 10일 금요일

기사입력 2011-06-09 13:23 | 최종수정 2011-06-09 13:23


수호지(3경주 6번)=1주일 만의 출전이지만 순발력과 힘이 좋고 뚜렷한 강한 상대 없어 직전처럼 무리한 초반 힘 안배 실패만 하지 않는다면 아직은 단 거리 충분한 입상 값어치 있어 입상 기대.

흥행성공(5경주 6번)=좋은 기본기에 비해 채식 상태 고르지 못해 체중 조절에 어려움 있고, 고질적인 출발 악벽까지 있어 기복이 심한 마필이다. 하지만 오랜만에 강훈련으로 무장하면서 전력 보강했고, 발주 연습도 하면서 많이 호전됐다. 차분한 전개를 펼치기 위해 거리까지 늘린 만큼 한층 좋아진 모습을 기대한다.

아침인사(7경주 8번)=직전 경주에서 기대 이하의 부진으로 실망을 안겼다. 하지만 2주 동안 충분히 조교사가 직접 강하게 조교까지 하면서 부족한 지구력과 순발력 보강해 게이트 불리하지만 초반 순발력 좋은 기수까지 교체해 초반 선두 전개만 펼친다면 선전 가능.

제갈공명(9경주 5번)=힘이 좋아 중반 이후 능력 발휘 가능한 중거리 보다 최장거리에 적합한 마필이다. 가파른 전력 발전하는 마필들이 많아 결코 쉬운 경주는 아니지만 경주 거듭할수록 힘과 주행 자세 안정되고 있고 의외로 기수와 호흡도 잘 맞아 선두와 거리 차이만 잘 유지하면 선전 기대.

<검빛경마 제주편집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